top of page

Classes

​레슨 타입에 대한 설명 입니다.

IMG_2346.jpg

명문 미대 입시

포트폴리오 반

기본 일주일 3일 3시간씩
예상 기간 1~2년


학생의 아이디어와 미술 또는 디자인에 대한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만듭니다. 미국 명문 미대 또는 종합대의 미술 학과 지원을 위한 포트폴리오 반 입니다. Best 작품 20점 내외의 가장 임팩트 있고 통일된 주제로 서로 연결성을 보여주는 작품 그리고 기본기와 테크닉을 보여주는 베이직 테크닉 작품을 만듭니다. 최종적으로 완성도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드며 계속적인 학생과 선생님과의 아이디어 회의를 통하여 본인이 추구하는 미술적 성향과 관심사를 도출합니다. 작품을 설명할 수 있는 배경 지식과 미술 철학, 미술사, 이론적 사고를 기르도록 하며 이 과정은 나중에 학생이 미술을 전공할때 학교에서 매 주 겪게되는 비평과 토론, 그리고 발표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명문 종합대 Supplement 

비 미술 전공자를 위한 반
기간과 스케쥴은 문의 주세요.


아이비 리그 및 명문 리버럴 아트 입시를 위해서는 무조건 좋은 성적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대외 활동이 중요합니다. 국외 명문 종합대에 지원하는 학생들의 성적은 이미 초상위 권이기 때문에 대외 활동을 통해 합력률을 높이고 심사위원들의 눈에 띄게 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종합 명문대 서플리먼트 반은 미술 비 전공하는 학생들을 상대로 하며, 각각 학생들이 가려는 전공과 연관있는 미술 작품을 함으로서 입시 심사위원들에게 이 지원자가 얼마나 지원 하는 전공에 있어 Passion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비쥬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심사위원들에게 해결능력과 설득력이 강력한 어필을 위한 반 입니다.

IMG_2352.jpg
IMG_2356.jpg
IMG_2356.jpg

입시 및 미술 레슨 상담

30분 입시 상담


상담은 예약 위주 입니다. 방문전 학원에 연락하여 약속을 잡아 주십시오. 방문시에는 학생이 그동안 해왔던 작품이나 스케치 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같이 가져와 주세요. 입시 상담을 통하여 포트폴리오 준비 기관과 어느 전공으로 갈지, 그리고 어느 학교를 목표로 할 지 결정하게 됩니다. 아이의 학업 성적, 그리고 미술에 얼마나 시간을 투자 할 수 있는지에 따라 아이의 미대 입시 합격률이 달라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원장님과 부원장님과 입시 상담을 통하여 상담하여 주십시오.

학생 취미 미술 반

일주일 하루 2시간 부터 시작

아이들에게 있어 말을 통한 표현 수단 이전에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언어는 그림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손에 무언가를 잡고 긁적거리기를 시작하면서 부터 아이들은 자신의 감성과 생각을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아동 발달 단계에 맞는 미술교육을 통해 창조적, 창의적인 사고를 발달시키고 기억력과 두뇌를 개발 시키는 K-12 아이를 위한 취미 반 입니다. 

IMG_1153.jpg
IMG_2547_edited.jpg
IMG_1154.jpg

성인 취미 미술 반

일주일 하루 2시간 부터 시작


사회생활을 하며 고단한 하루를 취미 미술을 통해 풀어내세요. 꾸준한 미술 활동은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고단한 하루에 안정감을 가져다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술을 Therapy 로 이용을 하며 자신의 심리를 깊게 들여다 보며 사회생활을 하며 쌓이는 긴장감을 풀어줍니다.

스페셜 키즈를 위한 반

일주일 하루 2시간 부터 시작


Autism Spectrum에 있는 아이들과 ADHD, ADD를 가진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과 사회성, 그리고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워 주는 Special한 아이를 위한 취미 반 입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 자기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표현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신감과 책임감을 키워주며 타인과 어우러질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줍니다. 자신을 그림을 통해 나타내여 풍푸한 감성과 감정을 길러줍니다. Autism과 Learning Disorder, ADHD 학생을 가르친 오랜 경험이 있습니다.

IMG_1815_edited_edited_edited.jpg
bottom of page